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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귀속 연말정산이 시작되어 공제에 대한 다양한 문의가 국세청에 쇄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홈택스의 이용방법도 질문을 많이하는데요. 이에 대한 답변을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는 곳이 국세상담센터입니다. 국세청에서 운영하는 국세상담센터는 126으로 문의도 가능하고 홈페이지도 운영하여 질답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세청상담센터 126 문의

세금에 관련되어 국금하신점은 126번으로 통화하여 물어볼 수 있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이 되어집니다. 해외에서는 해당지역 국제전화 사업자코드와 대한민국 국가번호 그리고 126을 통하여 연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국세상담센터 홈페이지

상담센터는 전화 뿐아니라 홈페이지로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주묻는 국세상담, 동영상, 참고자료 등을 보실 수 있도록 서비스되어지는데요. 특히 세법 상담에 대해 질답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 매력적입니다.

 

 

https://call.nts.go.kr/

 

국세상담센터

국세상담센터

call.nts.go.kr

 

국세상담 자주하는 질문 리스트는?

현재는 연말정산과 부가세 신고 기한이니 배우자 의료비, 개인사업자 부가세 감면, 신용카드 공제, 세액공제 요건, 비과세 등을 찾는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원하는 질문을 직접 찾아서 답을 받아보세요.

 

 

오늘은 국세청에서 제공하는 국세상담을 지원하는 상담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세법에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을 이제 국세상담센터를 이용하여 쉽고 간편하게 찾아서 해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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